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서울국제식품산업전(FoodWeek Korea) 박람회

2. 박람회&전시/정보

by 마이클잭슨형 2013. 9. 23. 20:58

본문

식품박람회가 11월에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요즘 부쩍 음식, 먹거리 등에 더 관심이 갑니다.  

 

 

 

행사명 : Food Week 2013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장소 : 코엑스 전관 (A, B, C, D홀)
기간 : 2013년 11월 6일(수) ~ 9일(토)/ 4일간
주최 : 코엑스, 경향신문, 더바이어, 농수축산신문, 한국조리기계공업협동조합, 월간 호텔&레스토랑
예상규모 : 1,000개사, 1,800개 부스 (예정)
부대행사 : 국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 식품 관련 컨퍼런스 및 심포지엄 동시개최, 스타셰프초청 요리경연대회, 요리시연쇼 및 요리클래스등

 

 

박람회 규모가 어느 정도 될지 짐작이 안가네요

코엑스 A, B, C, D홀 전부를 사용하는군요

두개 홀만 사용해도 돌아다니기 바쁘고 다리도 아플텐데. 한편으로는 기대도 되네요

 

1,800여개 부스 예정이라는데 규모에서는 최대가 될 듯

홀마다 전시하는 내용이 다르네요

 

A홀 : FoodWeek 국제관, 우수 수출기업관

B홀 : Siba2013, 서울국제빵,과자 페스티벌

C홀 : 프리미엄 농수축산물전, 쌀, 발효식품관, 막걸리 엑스포

D홀 : 서울쿠킹쇼, 2013 영쉐프 요리대회

 

보면, 서울국제식품산업전 하나의 전시회가 아니라 Siba2013(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등 여러 개가 한번에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유명쉐프도 초청을 한다는데

맛있는 레시피도 기대되네요

 

 

맛있는 요리, 더 맛있게 보이려면

데코레이션도 중요하죠.

 

사전등록신청은 코엑스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는데, "이곳"을 클릭

나중에 해당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받겠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