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서이벤트 71]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_참여자미달 오늘(17일)까지 연장

카테고리 없음

by 마이클잭슨형 2011. 1. 17. 17:15

본문

올해 도서 계획은 어떠하신가요?

새해 첫 도서이벤트입니다.

올해 도서 계획도 마케팅공화국과 함께 해요

 

[도서이벤트 71]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

 

업전략에서 서비스 현장까지 고객만족경영체계를 구축하는 방법론 A부터 Z!
이 책에서는 최근 고객만족의 트렌드와 지금까지 개발된 고객만족경영의 모든 방법론을 망라하고 있다. 저자는 고객이 점차 감성화되고 소비 패턴이 달라짐에 따라 기업과 기관의 대응도 변화해야 한다고 말하며, 고객만족경영의 3대 원칙인 친절․신속․정확에 감성을 자극하는 서비스가 반드시 뒤따라야 한다고 주장한다. 고객의 감성을 건드린다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지만 일단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면 충분히 성공할 여지가 있다는 것이다. 고객만족경영 체계를 구축하는 방법론을 A부터 Z까지 구체적으로 짚어주는 이 책은 고객과 기업 모두가 만족하는 기업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목차
프롤로그

이 책을 보는 방법

1장 WHY _ 만족, 그 이상의 만족을 노려라
2장 WHAT _ 변화를 넘어 혁신을 꿈꿔라
3장 HOW _ CEO가 아니라 CSO가 되어라
4장 가까이, 더 가까이 다가가라
5장 매일 새롭게, 더욱 확고히 하라
6장 고객의 마음을 읽고 서비스하라
7장 평가를 통해 고객만족을 완성하라


고객만족 용어사전 
 
 지은이 이상민

 

연세대학교 철학과 석사학위 취득 후 LG전자 마케팅본부, 한솔 PCS CS기획팀, KMAC CS경영본부에서 근무했다.

미국 Purdue University에서 경영학 석사학위(MSIA)를 수여 받고, 기획재정부 경영평가 컨설팅위원, 기획예산처 공공기관 혁신평가위원, 행정자치부 지방자치단체 혁신컨설팅위원, 한림국제대학원 겸임교수 등을 역임했다. 2006년부터 조인컨설팅그룹(주)의 대표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조인컨설팅그룹은 해당사의 경영환경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환경분석을 실시하고 말콤 볼드릿지 모델을 기반으로 개발된 조인컨설팅그룹만의 고객만족경영 진단 툴에 의해 체계적인 진단을 하고 있다. 


 

 

도서명 : 고객만족경영실전바이블/ 저자: 이상민 지음 / 출판사 : 랜덤하우스

★서평 이벤트 일정 안내★

서평이벤트 기간 :  1월 10일(월)~ 1월 16일(일)
서평이벤트 발표 :  1월 16일 저녁~자정전후
모집인원 : 10명
서평 완료 : 도서 수령 후 10일 이내 (출판사 직접 배송, 당첨발표일로 부터 2~3일 소요, 변동 있을 수 있음)


◆ 참여방법

1. 이 포스트를 홍보 가능한 곳에 스크랩 후 

2. 책을 읽고 싶은 이유를 적어 주세요. 정성껏 남겨주세요.

3. 쪽지로 보내실 사항 : 실명, 배송지 주소, 핸드폰 번호, 소속(회사 또는 학교)

*** 당첨이 되신 분의 역할***

  1) 개인블로그, 온라인 서점(교보문고/예스24/인터파크/알라딘 중 1곳 이상)서평 등록

  2) 마케팅공화국 서평이벤트 후기방에 리뷰등록하시고  1)개인블로그, 2)온라인서점 리뷰URL 남겨주세요

 

▶ 신청전 필독 사항
1. 마케팅공화국 도서이벤트는 도서를 무료로 받아보시고 서평등록 기간내 지정된 온라인 서점과

    마케팅공화국 서평이벤트 후기란에 서평을 등록하는 조건 입니다 .

2. 위의 조건을 준수하지 못하시면 안됩니다 ^^;; 혜택을 못받으시는 분들을 생각하셔서 부끄러운 행동은 금물입니다.

3. 도서 배송에 필요한 개인 정보(연락처/주소)는 별도 쪽지로 접수를 받습니다 .

4. 지역에 따라서 배송 기간에 약간의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5. 모든 이벤트는 실명으로 참여하셔야 혜택이 주어집니다.
 
▶문의 : 마케팅공화국 운영진 내무부 양정은 aroa5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