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BA 두 번째 달이 시작됐습니다.
5월도 굉장히 빨리 지나갔구요
강의 듣고 정리하고, 레포트 제출까지.
두 번째 달 오리엔테이션. 무엇을 듣게 될까요?
학습대상
- 마케팅 분야로 경력을 쌓고 싶은 분
- 마케팅에 대한 실무적인 지식을 얻기 원하는 분
마케팅에 대해 좀더 깊이 있고, 적용 가능한 것을 배우고 싶다면 적당한 강의가 되겠네요
학습수준
- 초급과 중급 과정의 중간 수준
- 기본적인 이론과 함께 실무적으로 쓸 수 있는 아이디어나 방법론 설명
과정소개
1) 제품이 시장에서 고객관점에서 어떤 가치를 갖고 있는지 이해하는 과정
2) 소비자 구매 메커니즘과 니즈 이해
3) 시장의 특성과 트렌드 이해
과정 특징
- 실무에 도움이 되는 이론과 방법론을 실무상황과 연계해 강의
사례 => 이론 => 방법론
이론을 배우는데 그치지 않고 각 과정별로 사례를 들면서 어떻게 이론이 실무에 적용됐는지 알 수 있겠죠.
[출처 : 휴넷 마케팅MBA]
배우면서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아이디어를 적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단순한 이론 강의가 아니니까요.
마케팅전문가과정 중 심적회계장부, 전망이론(Prospect Theory) 등 소비자행동이론 (0) | 2013.06.07 |
---|---|
모방효과(Herding Effect) > 황석영의 출판계 "사재기"로 보는 베스트셀러 만들기 (0) | 2013.06.06 |
마케팅MBA 12차시> 가격전략 수립, 틈새 가격전략, 스키밍전략, 기업 이익 결정 요인 (0) | 2013.05.28 |
마케팅MBA 11차시> 제품이란? 신제품 개발 6단계, 제품믹스, 제품수명주기,PLC(product life cycle) (0) | 2013.05.27 |
마케팅MBA 10차시> 휴넷마케팅전문가과정의 브랜드 정의, 인지도, 연상, 강력한 브랜드 구축 6단계, BAV (0) | 2013.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