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케팅전문가과정 두번째> 마케팅 인사이트, 마케팅MBA 과정소개와 목표

4. 비즈니스 경제/마케팅 이야기

by 마이클잭슨형 2013. 6. 1. 15:29

본문

 

마케팅 MBA 두 번째 달이 시작됐습니다.

5월도 굉장히 빨리 지나갔구요

강의 듣고 정리하고, 레포트 제출까지.

 

두 번째 달 오리엔테이션. 무엇을 듣게 될까요?

 

 

학습대상
- 마케팅 분야로 경력을 쌓고 싶은 분
- 마케팅에 대한 실무적인 지식을 얻기 원하는 분

마케팅에 대해 좀더 깊이 있고, 적용 가능한 것을 배우고 싶다면 적당한 강의가 되겠네요

 

학습수준
- 초급과 중급 과정의 중간 수준
- 기본적인 이론과 함께 실무적으로 쓸 수 있는 아이디어나 방법론 설명

과정소개
1) 제품이 시장에서 고객관점에서 어떤 가치를 갖고 있는지 이해하는 과정
2) 소비자 구매 메커니즘과 니즈 이해
3) 시장의 특성과 트렌드 이해

 

과정 특징
- 실무에 도움이 되는 이론과 방법론을 실무상황과 연계해 강의
  사례 => 이론 => 방법론

 

이론을 배우는데 그치지 않고 각 과정별로 사례를 들면서 어떻게 이론이 실무에 적용됐는지 알 수 있겠죠.

 

[출처 : 휴넷 마케팅MBA]

 

배우면서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아이디어를 적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단순한 이론 강의가 아니니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