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2 광고천재 이태백 9회 줄거리 - 스토리가 있는 광고

4. 비즈니스 경제/TV 상자

by 마이클잭슨형 2013. 3. 6. 00:38

본문

KBS2 광고천재 이태백 9회 줄거리

 

애디강이 백지윤에게 목걸이를 건네는데
때마침 이태백이 나와서 백지윤을 데리고 나가고
애디강은 백지윤을 잡으려다 고팀장이 가로막죠

 

 

이태백이 백지윤에게 고백하죠.
친구말고 다른거 하자고...
고팀장은 강본부장에게 고팀장이 아닌 고아리로 불리고 싶다고 고백하고.

고아리는 집에 돌아가는 길에 황전무의 전화를 받는데.
고아리의 학력이 위조 됐다는 걸 알죠.

 

이태백의 고백에, 백지윤도 남자로 생각할 시간을 갖죠.
한편, 고팀장은 학력위조로 황전무로부터 제안을 받는데.
애디강의 숨통을 조일 수 있는 카드.

 

솔비, 황예리가 출연한 CF가 TV에 나왔네요

 

금산애드와 지라시는 "최고식품"의 해가면을 성공적으로 촬영하고,
이제 지라시는 금산애드를 떠나면서, 단체 사진 촬영하네요
그리고, BK그룹 회장은 애디강을 불러, 백지윤에 대한 생각을 듣고,
또 금산애드 인수를 위해 애디강이 도와주길 바라는데.

 

황전무는 고팀장의 의견을 받아들여
금산애드와 지라시가 재계약을 하는데.
근데, 이 모든게 애디강과 고아리가 계획적으로 꾸몄군요.
BK그룹이 금산애드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인수하기 위한 작전.

 

지라시는 베이비 로션의 광고 제작을 위해 금산애드에 협력을 요청하고,
백지윤이 지라시로 오죠.
누구보다 기뻐할 이태백이 축하

 

좋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지라시 직원들이
직접 체험을 하는데

 

애디강은 백지윤이 지라시와 함께 일하는게 못마땅하지만,
백지윤은 정직원이 되기 위한 마지막 코스이고,
애디강의 도움으로 정직원 되기를 거부합니다.

 

한편, 애디강은 이태백을 만나
백지윤을 단념하고, 금산애드를 떠나달라고 하지만, 거절하죠

 

금산애드 팀장의 아들을 봐주는데,
똥침에, 아이스께끼에, 직원들이 난리났네요

 

근데. 이 아이가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네요. 찜질방
찜질방 패션, 양머리를 하고, 스토리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시작
샘플 돌리면서 설문 받기

 

설문 받다보니 아이가 없어졌네요
하랑이를 찾으러 다니는데, 저런 곳에 들어가서 잠자면 따뜻하니 정말 좋은데..
그리고, 하랑이는 다른 아이에게 똥침을..

 

찜질방에서 노래자랑 대회가 열리는데, 하랑이가 자전거를 갖고 싶다고 해서,
지라시 직원들이 나가서 노래를 부르네요
근데, 자전거 사은품은 다른 손님이 가져가게 되고,
원치않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얻게 되지만, 이태백이 손님의 자전거교환권과 바꾸네요

 

 

찜질방에서 하랑이에게 발라준 베이비로션 문제로 병원에 가게되고,
백지윤은 애디강에게 제품의 문제로 인해 광고를 포기하도록 얘기하는데

 

황전무에게 제품 문제를 얘기하지만,
계약 건 때문에 포기를 못하고, 고아리는 이태백에게 빠지라고 얘기하지만..
이게 황전무와 고아리, 고아리와 강본부장 그리고 BK그룹이 꾸민 일이죠

 

베이비로션 제작사인 금산생활과학연구소 연구원을 만나
제품의 문제점을 듣는데, 연구원의 느낌도 이상하네요.

 

그리고, 다음 날 신문에 제품 하자 뉴스가 나오고,
마사장과 이태백을 내부고발자로 의심하죠

 

광고천재 이태백의 시청률이 생각보다 저조하네요.

그리고 제가 기대했던 광고에 대한 흥미있는 이야기를 기대했는데 부족한 것도 사실이구요.

광고천재 이태백 TV프로그램이 16부작이고, 2월 4일부터 시작했으니 3월 말까지는 하겠는데...

 

관련글 더보기